티스토리 뷰

728x90

창업 아이템 300가지 지원받는곳 추천

요즘 들어 창업을 하려는분들이 다소 소극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개최되던 창업박락회도  다 취소 되었고, 무턱대고 창업 시작했다가 실패, 리스크에 대한 불안감도 크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손놓고 지켜만 보실겁니까? 전쟁속에도 영웅은 반드시 나오며 돈버는 사람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오늘은 리스크,부담감없이  시작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창업 아이템 300가지 찾으셨던분들 집중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 해드릴 창업아이템은 바로 휴대폰매장 창업입니다. 왜 휴대폰매장 창업이냐고  하는 의문이 드실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시장이 레드오션으로 알고 계시는데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분도 휴대폰 있지 않으십니까? 5g통신이 보급화 되면서 통신기기들이 다양해졌으며,코로나이슈로 인하여 더더욱  휴대폰, AI기반 웨어러블 사용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매장 창업은 레드오션이 아닌 블루오션입니다. 

그렇다면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될까요? 위에서 언급해드렸다시피 창업 실패에 대한 두려움,리스크  부담되시죠? 모바일아카데미에서  휴대폰매장 창업을 위한 비용(권리금+보증금+인테리어) 모두 지원해드리겠습니다.왜 창업지원을 해주냐는 두번째 의문이 드실겁니다.

모든 업체들이 그러하듯이 저희는 매장창업을 지원해드리고 월매출의 일부분 수수료를 지급 받고 있습니다. 지급 받는 수수료가 단순하게 매장지원을 해줬기 때문에받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매출부진 매장, 인력공급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장, 홍보마케팅 지원등 매장이 활성화 될수 있도록 운영관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매월 발생되는 고정관리비는 창업하신 사장님이 지급하시기 때문에 실제로 7~8월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매장 월세 지원도 해드렸습니다.

모바일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휴대폰매장 창업 아이템은 무이자 창업대출이나 상환방식, 다단계구조가  절대 아닙니다. 이러한 부분이 포착된다면 허위광고로 신고하셔도 됩니다.창업 아이템 300가지 넘는  품목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리스크는 최소로 하고 고수익을 발생할 수 있는휴대폰매장창업 모바일아카데미에서 시작하세요!!더 자세히수익구조,창업절차가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 눌러서 상담신청 해주세요~전화문의는 1800-5020으로 연락주세요!! 

창업 아이템 300가지 지원받는곳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