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주부창업아이템 실패없이 고르는방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많이 쓸쓸해졌네요~몸이 아플때 진료는 전문의사한테 받지 않으시나요? 우리 주위에 그 분야에 전문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왜 전문가를 통해서 해결할까요? 바로 그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오랜 경험과 능력이 차별화 되있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창업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은 실패없는 주부창업아이템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주부창업아이템은 바로 핸드폰창업입니다. 많고 많은 창업아이템중에서 왜 하필이면 핸드폰창업일까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5g시대와 폰으로 모든것을 해결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만큼 시장도 계속해서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글을 보고 계시는분도 스마트폰 1대 이상 사용하고 있지 않나요? 우리시대에서 스마트폰은 이젠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여러가지 요인들오 인하여 핸드폰 창업은 레드오션이 아닌 블루오션이라고 합니다. 

핸드폰창업이라고 하면 IT나 통신관련 정보를 알고 있어야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되고 매장 상권분석이랑 어떻게 운영관리 해야되는지 막막하실겁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모바일아카데미에선 핸드폰 창업에 필요한 모든부분을 알려드리고 민감한 창업비용 부분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스크,실패,폐업 등 걱정없이 창업이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 운영관리, 고객관리 등을 매일 지속적으로 하셔야되기 때문에 게으른 성격이거나 일처리를 미루는 스타일의 성격을 가지신분이라면 정중히 지원을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주부창업아이템으로 손색없는 핸드폰창업입니다. 핸드폰창업 전문기업 모바일아카데미에선 매장 상권분석부터 창업에 필요한 개설비용을 최대 2억원까지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통신교육도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지원 뿐만아니라 온라인코드발급으로 온라인창업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예비사장님께서 좀 더 많은 수익창출하실수 있도록 악세사리 부가수익 창출 방법도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어렵게 벌어들인 수익을 좀 더 합리적으로 세무관리 하실수 있도록 행정 지원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파격적인 창업지원 해드리는데 신청 안하실건가요? 너무 다 해줘서 의심이 가신다고요? 저희 회사와 브랜드를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타업체에선 무자본창업이라고 창업대출을 안내해주거나 상환방식으로 제공하는경우도 있지만 모바일아카데미는 다릅니다. 

주부창업아이템 핸드폰창업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창업지원 절차에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창업상담신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신청은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기회는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이 그 타이밍일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