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여성 소자본 창업 누가 요즘 돈들여서 시작하나

 

말이 살찌고, 하늘은 높아지는 천고마비의 계절이 가을이 되어가고 있네요. 낙엽들도 점점 예쁜 색깔로 물들고 있는데 제 마음도 괜시리 싱숭생숭 해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네요. 이번엔 여성 소자본창업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여성 소자본창업을 시작하려는 분들의 패러다임이 예전과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대형평수의 음식점이나, 고급 카페, 레스토랑 등의 외식업이 주를 이루었다면 요즘은 틈새 고객을 공략하거나 최소 운영비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선호하고 계십니다. 또한 계속해서 높아지는 인건비 부담으로 1인이 운영이 가능한 여성소자본창업 아이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는 많고 많은 여성 소자본창업아이템 중에서 모바일아카데미과 함께하는 모바일/통신관련 휴대폰창업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모바일아카데미에선 매장 개설에 필요한 초도비용을 지원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매장 오픈을 위하여 들어가는 본인부담 창업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다만 매장 운영하시면서 월세, 고정관리비(전기세,수도세 공과금등)은 본인이 부담하셔야되기 때문이 이부분만 충당이 가능하다면 상권좋은 교차로, 역세권 1층에 휴대폰매장을 창업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예비창업자분들의 고민은 창업을 시작해서 과연 성공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가장 많이 하십니다. 특히 요즘같이 경기가 안좋다고 하면 더더욱 불안하실겁니다. 이런 리스크, 실패율, 폐업률 걱정 1도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어떻게 많은 수익을 발생시킬수 있을지와 비용처리관련내용만 신경쓰시면 될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이 모든 부분은 휴대폰창업 전문 법인 모바일아카데미에서 지원해드리고 서포트 해드리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되는것입니다. 

그리고 휴대폰매장 창업은 통신경험이 없는 초보분들도 가능합니다. 모바일아카데미 전문교육 시스템으로 통신기초부터 고객관리, 클레임 방어방법 등 단계별로 맞춤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론 교육 뿐만아니라 현장에서 직접적으로 현장감각과 고객응대 하는법등을 일정 기간동안 실습 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청대상은 남녀 대한민국 성인이면 가능하며, 창업신청지역은 전국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하단의 '무료창업상담신청'을 클릭하여 신청서 제출해주시면 가능합니다. 어렵다~ 힘들다는 이야기 많이 들으셨죠? 경기가 좋지 않다고 그냥 가만히 손놓고 계실건가요? 모바일아카데미와 함께 성공창업의 승리자가 되어 보세요~!! 휴대포매장창업 여성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