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1인 창업 아이템 요즘뜨는 이걸로 시작해보세요

더보기

1인 창업 아이템 어떤것이 있을지찾아볼까요? 회사에입사 하려는 청년들은 늘어나고있지만 구인하려는 회사는 별로없어서 취업률이점점 하락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채용공고가 올라온다고 하더라도 경력을 찾는 이런 시기에 취직을하는것은 진짜 힘든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남자소자본창업으로 어떤종류가 있는지 조사하면서 직장을다니기보다는 자신만의 가게를열기위해서 하나씩준비중이신 남성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정부차원에서도 소자본창업자에 대한 여러가지 정책을펴고있어서 다들 창업에 대한 한두번은 생각 한적이있을 거에요. 1인 창업 아이템
이제부터 작성할 글은 남성소자본창업으로 추천할만한 휴대폰매장에 관련한 것입니다.
소규모남자창업을 하려면 기본적으로 종잣돈이 어느정도있어야 일을진행할수가 있어요.
최소한 천만원이상은 있어야 시작을할수 있다보니까 쉽지않은 일이긴합니다.
자신있게 시작을했다가 사업이잘안될 경우에는 끝없는 빚의늪으로 빠지게되는 일이 되어버리기도 해서 부담없이 다가가기 어려워요. 1인 창업 아이템
하지만, 모바일아카데미라면 가게를 시작할때 필요한돈이 없어서 부담없이 할수있습니다.
매장의 보증금은물론, 권리금에다 내부인테리어공사에 쓰이는 비용을 최대2억원정도 지원해드리고 있기때문에 지금 가진돈이별로없어도 소자본창업을 준비할수 있지요.
지원금만을 돕는 게아닌, 전문가들의 영업노하우들을 알려드리는 교육을별도로해서 남자소자본창업을 생애처음으로 준비중이신 남자분들께 만족스러운 매출을 내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려고해요.
저희들이 위와같은 지원을할수 있는이유는 궁극적으로 창업주들과상생 이루고싶기 때문이거든요.
함께하시는 창업주들께서 핸드폰을판매하고 나오는수익에서 15%정도의 수수료를제하고 있어서 사업을시작하시는 남성분들이 성공적으로 영업이 진행되셔야 저희도 수익을 얻는 시스템으로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매년마다 1000명이넘는 교육생들을 지원하고있고, 현재 대한민국에 150개이상의 가게의 개업을서포트하면서 잘 영업하시도록 지원하고 있답니다. 1인 창업 아이템
완전하게 인증이된 전문법인 기업이기때문에 믿고시작하셔도 좋을뿐아니라, 체계가잘되어있는 시스템을 통해서 발전적인 피드백이나 해결책을 전달해 드리고있어서 폐업률0%를 보여드립니다.
본인에게맞는 창업아이템을 찾고계시는 예비창업주, 어떤것이 좋을까 끊임없이 고민중인남자분들, 많지않은 돈으로 사업을하고싶은 분들같이 가게를 하고싶지만 방법을모르겠다고 고민하시는 분들께서는 주저하지마시고 전화를주시기 바래요.1인 창업 아이템
뿐만아니라, 사업에 관심이있으신 분들께서는 지금바로 모바일아카데미쪽으로 연락주시면 어떤식으로 시작을하는지, 갖춰야할사항은 뭐가있는지에 관해서 상세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고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