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1인창업 추천 '개편한 노후만들기'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더보기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어떤게 있을지찾아볼까요? 취업을 하고싶어하는 사람들은 늘어나고있지만 구인하려는 기업들은 별로없어서 취업률이점점 감소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채용공고가 난다고 하더라도 경력직을 원하는 지금같은 시대에서 구직을성공하기란 정말로 힘든일이라고 느껴집니다.
그래서인지 소자본남성창업으로 어떤종류가 있는지 조사하면서 회사를다니기보다는 나만의 사업을하기위해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세요.
요새 국가시책으로도 창업하는분에 관련해 여러가지 지원이나오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사업에 대한 한번이상 생각 한적이있을 겁니다.
지금같은 알려드릴 내용들은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으로 알맞은 휴대폰사업에 관련한 거에요.
남성소자본창업을 하려면 갖고있는 자금이 어느정도있어야 시작을하실수가 있겠지요.
못해도 1,2천만원은 있어야지 오픈할수 있다보니까 쉽지않은 일입니다.
호기롭게 뛰어들었다가 사업이망하는 경우에는 깊고깊은 빛덩이속으로 빠질수도있는 안좋은상황이 되어버리기도 하니까 부담없이 접근하기 어려운것같습니다.
하지만, 모바일아카데미라면 창업을 할때 들어가는자본금이 전혀없이 별로부담없이 할수있어요.
건물의 보증금뿐만아니라, 권리금에다 인테리어공사에 쓰는 비용을 최대2억원정도 지원하고 있어서 수중에 가진돈이별로없어도 창업을 시작할수 있답니다.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지원금만을 서포트하는 게아니라 전문가들의 영업하는방식을 가르쳐드리는 교육을하여 남자소자본창업을 처음으로 시작하려는 분들께 안정적인 매상을 얻으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있습니다.
저희쪽에서 위와같은 도움을드릴수 있는이유는 최종적으로 여러분과상생창업을 하고싶기 때문이거든요.
저희랑같이하시는 사장님들이 휴대폰을판매하고 나오는수익에서 15%가량의 수수료를받고 있다보니 가게를오픈하는 남성분들이 성공적으로 장사가 되셔야지만 저희들도 수익을 얻을수있는 구조로되어있기 때문이죠.
저희는 매년마다 1000명이상의 교육생들을 지원하고있으며, 지금시점에 대한민국에 백오십개이상의 가게의 개업을도우며 성공적으로 장사하실수있게 지원하고 있는중이랍니다.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확실하게 인증이되어있는 전문법인 기업이니까 믿으셔도 좋은데다가, 체계가잘되어있는 관리구조를 통하여 끊임없는 피드백,그리고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있어서인지 폐업률0%를 자랑합니다.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나에게맞는 소자본창업을 원하시는 예비사장님들, 어떤가게가 좋을지 아직까지도 고민중인남성분들, 최소한의 종잣돈으로 가게를차리고싶은 분들같이 창업을 시작하고싶긴한데 정보를모르겠다고 고민하시는 분들은 망설임없이 연락을주시기 바래요.
이뿐아니라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저희 모바일아카데미를 상담주시면 어떤절차로 준비하는지, 준비사항은 어떤것인지에 대해 세세하게 안내하도록 하고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