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청년창업지원금 고민이제 그만하세요

 

더보기

청년창업지원금 어떤게 있을지궁금하죠? 회사에취직 하려는 사람은 많은데 채용하려는 직장들은 적어서 갈수록취업률이 감소하고있는 상황입니다.
구인공고가 난다고 해도 신입보다경력직을 찾는 요새같은 시대에 취직을하는것은 그야말로 쉽지않은일이라고 느껴집니다.
그래서인지 남자소자본창업으로 어떤것들이 있을까 알아보면서 회사보다는 본인의 사업을하기위해서 차근차근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실제로 국가시책으로도 창업하는분에 대한 여러 지원을하기때문에 다들 창업에 관한 한번쯤은 생각 해보셨을 겁니다.
이번에 작성할 정보는 남자소자본창업으로 알맞은 휴대폰매장에 대한 것이에요.
소규모남성창업을 한다고하면 먼저 여윳돈이 있어야지 일을진행할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1,2천만원은 가지고있어야 시작을할수 있으니까 만만치않은 일이기도하지요. 청년창업지원금
쉽게보고 뛰어들었다가 사업이잘안될 때엔 되돌릴수없는 채무의늪으로 빠져버리는 일이 일어나기도 하기때문에 부담없이 접근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런데, 모바일아카데미에서는 가게를 시작할때 필요한돈이 전혀없이 큰부담없이 할수가있어요.
건물의 보증금은물론이고, 권리금이나 인테리어공사에 쓰는 금액을 최대2억원정도 지원을하고 있으니까 통장에 목돈이없다고해도 소자본창업을 하실수 있지요.
자본만을 서포트하는 것이아닌, 전문가들의 영업하는방식을 알려드리는 교육을통해서 소규모남자창업을 처음으로 준비하시는 분들께 만족스러운 매상을 얻으실수 있게 여러가지도움을 드리려고합니다.
저희들이 이정도의 지원을할수 있는이유는 궁극적으로 상생창업사업을 이루고싶기 때문이랍니다.
저희랑함께하는 사장님들이 핸드폰을팔고 나오는수익에서 약15%정도 수수료를제하고 있다보니 창업을하시는 남성분들이 원만한 장사가 되셔야지만 저희도 수익을함께 얻을수있는 구조이기 때문이랍니다.
저희는 매년 1000명이넘는 교육생들을 교육하고있으며, 지금시점에 대한민국에 150개가넘는 핸드폰매장의 개업을서포트하면서 무사히 장사하실수있게 도움을드리고 있습니다. 청년창업지원금
완전히 인증받은 전문 기업이라서 믿고시작하셔도 좋고, 체계가잘되어있는 관리구조를 이용하여 지속적인 피드백또는 해결방안을 제공해 드리고있어서 폐업률0을 자랑하고있습니다.
자신에게맞는 창업아이템을 찾고계신 예비창업자분들, 어떤것이 좋을지 끊임없이 고민하시는분들, 많지않은 자본금으로 가게를차리고싶은 분들처럼 사업을 하고싶지만 방법을모르겠다고 고민하시는 분들은 주저없이 전화를주시기 바래요. 청년창업지원금
뿐만아니라, 소자본창업에 흥미가있으신 분들이라면 지금빨리 아카데미를 찾아주시면 어떻게 시작을하는지, 갖춰야할사항은 뭐가있는지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청년창업지원금

댓글